Hotel is Paradise

2021년을 되돌아보면: 호텔 기술 및 데이터 통합

KIMCHI HOTEL 2022. 1. 28.
728x90
반응형


일부 업계 관측통들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PMS가 기술 스택의 다른 플랫폼에 밀릴 수 있다고 추측했지만, 이는 사실로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중앙예약시스템(CRS), 수익관리시스템(RMS)과 긴밀히 통합된 PMS는 호텔 숙박업소나 브랜드의 요구에 맞춰 맞춤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우르는 엔드투엔드 시스템으로 진화했다.

완전히 통합된 PMS는 호텔리어에게 레거시 솔루션 및 데이터 사일로의 경쟁업체보다 확실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선, CRS와 PMS, 그리고 다른 모든 호텔 솔루션 및 모듈 간의 원활한 상호 작용을 통해 데이터의 "중앙 집중식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PMS와 관련된 상당한 비용 이점이 있다. 이러한 혜택에는 수동 업데이트 오류 및 지연되거나 손실된 객실 요금 게시물과 관련된 손실 감소가 포함됩니다.

독립형 솔루션 및 데이터 사일로는 전염병 이후 주요 관심사가 된 운영을 간소화하고 우수한 투숙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호텔리어들의 적입니다. 신규 및 수정된 가격, 체류 관리, 재고 동기화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예약 배송, 수정 및 취소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CRS와 PMS 간의 원활한 통합이 최우선되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호텔에서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제공할 경우 해당 거래를 PMS에 기록해야 합니다. 데이터 통합이 잘못되면 수동 업데이트 오류와 프런트 데스크의 POS 통합 실수와 관련된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이 잘 안 되면 투숙객의 숙박비 지출도 알 수 없게 된다. CRM 애플리케이션, 영업 및 마케팅 시스템 등 모든 것이 전반적으로 연결, 연결 및 데이터 공유가 필요하다.

 

'Hotel is Paradi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텔 운영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  (0) 2022.03.12
호텔수익관리(01/31)  (0) 2022.01.31
2021년을 되돌아보면: 호텔 고객 경험 관리  (0) 2022.01.28
호텔 수익전략  (0) 2022.01.22
여행트렌드  (0) 2022.0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