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is Paradise

2022년 호텔 마케팅 트렌드

KIMCHI HOTEL 2022. 3.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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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을 맞이하면서 호텔 마케팅은 전염병,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새로운 기술 으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많이 혼란에 빠져있다. 이러한 변화는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이제 새로운 것이 아니다.

소비자 선호도를 통해 항상 진화하고 이에 적응해하고 있다. 전 세계 국가들이 "New Normal" 향하고 있으며 2022년 마케팅을 계속 형성할 것이다.

다음은 앞으로 볼수 있는 마케팅 트렌드 이다

 

1. 콘텐츠가 다시 왕이다.

스토리텔링이 고객을 끌어들이고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데 필수 요소가 됨에 따라 그 어느때보다 사실이 되었다. 2022년에는 이러한 목표가 호텔 마케터에게 고객의 반응뿐만 아니라 참여 및 공유를 원하는 곳으로 확장될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이든 비디오 제품리뷰이든 상관없이 콘텐츠는 호텔과 청중을 연결하는 열쇠를 제공한다. 이러한 연결은 소비자와의 관계와 실뢰를 생성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스토리텔링을 당신의 자산을 넘어 위치로 확장해야한다. 다른 지역 비즈니스 및 여행 마케팅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더 멀리 그리고 더 진실되게 해야 한다.

 

2. 영상와 소셜은 여전히 유행할 것이다.

 

모든 시장 보고서는 디지털 공간에서 영상의 우위를 말하고 있다. 고급적인 제안에서 영상은 타켓 청중을 참여시키기는 쉽고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이 되었다. 스마트폰을 꺼내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에 투자하고 자산의 고유한 제안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계속해서 지배적일 것이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다양한 콘텐츠 유형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유료 및 유기적 소셜 미디어 성장을 위해 혼합해서 사용할것을 권하고 있다.

 

3. 소규모 인플루엔서의 활용

 

인풀루엔서 마케팅은 오랫동안 인기있는 마케팅 방법이었다. 큰 인플루엔서는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비싸다. 이로 인해 대부분 마케터들은 소규모 인플루엔설 전환했다. 우리는 또한 마케팅 담당자들이 극세사보다 적은 인플루엔서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들은 유기적인 이유로 브랜드에 매우 충성하는 일상적인 소비자일 뿐이다. 이들은 소셜 미디어를 많이 이용하는 기존 게스트일 수 있다.

 

4. '플라이휠 모델'에게 인사하다.

 

깔때기 마케팅은 수십 년 동안 지배적이었다. 또, 「플라이휠 마케팅」은, 2022년에 한층 더 우세해질 전망이다.
플라이휠 어프로치가 무엇일까? 그것은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고, 손님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계속 돌아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고객 마케팅 전략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마케팅 접근 방식으로 도입하여 로열티 프로그램 및 기타 직접 참여 전략을 구축한다. 그것은 손님들을 마케팅의 중심에 두고 새로운 손님들을 들어오게 하기 위해 그들을 옹호자로 만드는 것이다.

 

5. 하이브리드 이벤트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해 폐업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요구되자, 마케터들은 매장 개점부터 고액 콘서트 시리즈까지 모든 종류의 직접 행사가 취소되는 상황에 직면했다. 대유행 기간 동안 가상 사건들이 이러한 사건들을 대체했다. 회의에 의존하는 호텔 경영자들에게 이것은 나쁜 소식이었다.
2022년, 마케터들은 라이브 이벤트로 돌아올 준비가 되어 있는 관객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소파에서 편안히 참석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그 결과, 강력한 디지털 컴포넌트를 갖춘 하이브리드 이벤트, 즉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실현될 것이다. 호텔리어는 적절한 기술과 거리 요건을 통해 이러한 이벤트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를 행사 주최 측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6. AR과 VR의 부상

 

최근 Metaverse는 "다른 세계" 상호작용을 위한 3D 공간을 갖춘 Facebook의 새로운 인터넷 반복을 시작했다. 다음 단계의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및 기타 감각 기능 향상에 기반을 둔 이 모든 연결된 유사한 세계는 마케팅의 다음 단계이다.
2022년은 그들이 완전한 형태를 갖추는 해는 아닐지 모르지만, 당신은 지금 그것을 적응시키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콘텐츠와 경험을 확장하여 이러한 공간에 들어가 차세대 여행자와 교류해야 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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